오재원의 사이클링히트!

KBO 통산 16번째이니...

수치상으로는 2년에 한번 나올까말까한 기록이 바로 오늘 두산의 오재원이 세웠다

운도 많이 따르긴 했지만... 오늘 오재원의 타격은 완전 신들린 듯^^

잘 나오지 않는 홈런도 치고... 마지막에 한화 외야수들의 본헤드성 플레이도 나왔지만

그래도 죽어라 달리고 달린 끝에 마침내 3루타 작렬!

우와... 오늘 잠실야구장 날라가도록 소리지고 왔다...ㅎㅎㅎ

삼성역쪽에 볼일이 있어서 야구장까지 갔던 건데...

평생한번 보기도 힘든 사이클링히트 대기록 수립장면을 보게 되다니... 오재원 만만세다!ㅋㅋㅋ

오늘 정수빈의 도루로 6년연속 두자리수 도루 기록도 수립되었는데.... 오재원 대기록에 완전 묻혔다.

 

 

경기도 무척이나 재밌어서...

쫒아가면 도망가고... 또 쫒아가면 도망가고... 계속 끌려가다가...

6회 대거 5득점으로 완전 전세 대역전!

처음부터 이기는 경기보다 더 재밌는 화끈한 역전승^^

 

 

 

 

 

 

 

 

 

 

 

 

 

Posted by 아침의향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향기로운 기획자의 신나는 문화생활
아침의향기

공지사항

Yesterday7
Today0
Total8,121,621

달력

 « |  » 2019.1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