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간의 하는 짓(^^)을 봐서

내가 여기 이럴줄 알았다...

대형 사고 났군... 서버 관리를 대체 어떻게 했길래.... -.-;;;

사이트 및 광고서버 등도 다 오류났나보군... 에휴~~~~

 

 

 

 

 

 

 

 

내가 서비스 기획및 운영을 10년 넘게 하고 있지만...

이런 대응은 거의 처음 본 것 같다

 

다른 서비스로 몇년을 했다곤 하지만

리더스타임이라는 서비스로 겨우 두달 정도?

여기 운영자가 누구인지 모르겠으나...

고객에게 이런 대응을 하는 자신감(^^)은 도대체 어디서 나오는 건지...^^

 

서비스 오류 난 것도 리더스타임이요...

거기에 대해서 클레임 걸었다고 이런식으로 대응하다니...

 

나 같았으면...

그냥 파트너한테 전화 한통화라도 해서 사과하겠다

 

 

----------------------------------------------------------------------------

[리더스타임]

 

안녕하세요. 아침향기님~ 리더스타임 운영팀입니다.

공지드린 바와 같이 '3월 수익금 3배 지급'은 꼭! 지급해드릴 예정입니다.
현재, 지급을 위해 프로그램 작업 중에 있는데, 지급 받으실 파트너분들이 많으셔서
작업시간이 조금 걸리는지라...
최대한 빠르게 작업 마무리해서, 공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

[아침향기]  

 

지난번에도 느꼈지만...
너무 대처가 느리고.... 준비성이 없는 거 아닌가요???
3월 수익금 3배 지급 공지는 3월 초에 올라왔는데
거의 3-4주 동안 지급을 위한 프로그램 작업도 안해놓았다는 얘기신가요?????
서비스 기획자라서 대강의 시스템은 알고 있는데... 여긴 쫌.... 그렇네요.
몽땅 수동화 작업이라면 모를까... 지급 받을 파트너가 많아서 작업시간이 오래 걸린다니...
어떻게 이해를 하라는 건지...-.-;;;

----------------------------------------------------------------------------

[리더스타임]

 

수익금 지급 신청일과, 지급일 역시 남아 있는 상태이며, 비제이피플즈에서 파트너 지급과 관련하여 4년이 넘는 시간 동안..
단 한번도 지급에 문제된 일이 없습니다.

말끝마다 여긴 준비성이 없다면서...왜 이용하고 계신건가요?
3배 지급해드린다고 약속하면 지키는 것이 비제이피플즈의 철학입니다.

매번 말씀마다 불평만 하시는데...왜 리더스타임을 이용하시는 모르겠습니다.
솔직히 말씀드려 본인 맘에 그렇게 안드시는데 이용하시는 이유를 모르겠고...
대처가 느리고...준비성이 없없다는.. 불평만 하시니..
저희도 참 당황스럽네요.

3배는 약속대로 지급되오니 걱정하시 마시길 바라며, 리더스타임 서비스가 그렇게 맘에 안드시면...
다른곳을 이용하시라고 정중하게 말씀드립니다.

제휴마케팅을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은...파트너와 제휴업체의 신뢰가 기본입니다.
리더스타임을 떠나서...cpa나 리더스up, 블로거머니를 운영할 때도...
신뢰가 기본이라고 ..전 직원이 생각하는 바입니다.

준비성...운운하시는 것도 좋지만, 말씀하실 때마다 불평하실꺼라면 저희로써는 같이 믿고갈 파트너로써....
생각하기 힘든 것이 사실입니다. 또한 말씀대로 서비스기획자라면 직장경력이 있으신 분이실텐데...

회원님께서 써주신 댓글을 다시 한번 읽어보시죠...
누가 이러한 글에 기분 좋게 응대를 할 수 있을지..다시 한번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아침향기]

 

언젠간 준비 좀 잘 하겠지... 하는 맘으로 이용하고 있구요..
기분 나쁜 건 나쁜거고.. 대응은 공손하게 합니다. 이게 제 서비스 운영 철학입니다.^^

 

----------------------------------------------------------------------------

 

 

 

 

 

 

 

 

Posted by 아침의향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뭐야 2014.04.14 11:1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운영진이 싸가지가 없네요...

  2. 리더스도둑넘들 2014.04.14 23:0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는 리더스CPA 한달간 링크단거 수익 0원이라 이상해서 다른곳으로 링크옮겼더니 옮기자 마자 그다음날부터 하루 1~3건 씩 매일 나오드라구요 한달간 이전 글에서만 대략 백만원 정도 수익보았습니다
    여기 응대가 XX가탄 애기 들어서 전화나 문의조차 안했습니다.. 정책에 위반되는 사항이라면 경고라도 왔었겠지요..뭐 정책에 위반된건지(겸용이 안된다는 애긴들었던거같은 데 추측성 몰수인지 모르겠지만..)
    수익나오는 걸 뻔히 알면서 고스란히 자기네들이 먹었단 건데..더럽고 아니꼬와서 내 돈 백만원 니들 잘먹고 잘처먹어라
    (블로그 운영자님 욕해서 죄송합니다;)

  3. fff 2014.04.15 04:0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다지 화가 날만한 내용도 아닌데 사이트를 운영하는 회사가 저런 답변을 한다는것 자체가 글러먹었네

    • 아침의향기 2014.04.15 10:0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회사의 정책이 저렇다면 큰일이고...
      단지 한 운영자의 생각에서 나온 답변이라면 그냥저냥 이해하고 갈 만한 내용입니다만... 파트너에게 한번 이해관계 확인도 없이 저런 답변은 쫌 아니라고 봅니다^^

  4. WDEF 2014.04.18 16: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런 마인드로 어떻게 서비스를 운영해 간다는건지 모르겠네요..
    원래 댓글 잘 안다는데 그냥 지나칠 수 없게 만드는 운영진의 태도네요

    • 아침의향기 2014.04.20 23:5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저렇게 응대가 오니...
      불편한점과 오류도 눈에 막 보이는데...
      뭐라 말하기가 꺼려지더라구요.
      서비스는 맘에 드는데 운영마인드는 정말 정떨어지는 회사네요^^

  5. DressRoze 2014.04.23 02: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리더스타임 내 이럴 줄 알고 3월 까지만 하고 접었답니다.
    하루 1만 방문자 티스토리 블로그가 있는데 리더스타임 때문에 애드센스 수익도 제대로 보상받지 못했네요
    리더스타임에서 3배로 돌려준다고 해도 1만명 방문자 애드센스 발 끝에도 못미치는 금액이라 정말 화가나서
    계속해서 악성코드로 신경 거슬리게 해서 그냥 그만뒀어요

    차라리 수익률은 조금 떨어지지만 '클릭몬' 여기가 고객응대는 최고인 것 같아요
    바야바 운영자는 개인적인듯한 말투로 친금감을 유도하지만 조금 쓴 소리 하면 답글도 안다는 운영자라
    거기도 그냥 끊어버렸어요

    무슨 고객응대가 이런지 서비스 품질이라도 좋으면 몰라도..
    이제 막 갓 시작한 것들이 정말 짜증난다니까요

    • 아침의향기 2014.04.23 20: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계속 신규 서비스를 추가하는 모습은 괜찮게 보이지만
      우선 출시한 서비스라도 안정화 시켜놓고 뭘 해야 할텐데
      요즘도 수시로 광고 안뜨더라구요... 홈페이지도 동시에 안떠서 신고할 수조차 없게 만드는 신공(^^)도 부리구요..

  6. 돈독에 오른사이트 2014.05.02 13:0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언젠가 한번 전화가 와서는 이미지 그렇게 올리면 안된다고 징징댄적이 있었어요~ 직원인지 사장인지는 몰겠는데 짜증나서 그냥 그 글 지운적도 있네요

  7. 애드나 리더나 ㅜㅜ 2014.06.08 05:5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래도 요즘은 많이 바뀐듯 ㅎㅎ...

    서비스 상태가 예전에 비해서 조금 ㄱㅊ
    애드은 이유 없는 정지 때문에 ㅂㄷㅂㄷ 몰론 단가도 짬 ㅜㅜ
    그나마 리더가 서비스가 나빠도 단가는 쎈듯 ㄷㄷ

    • 아침의향기 2014.06.08 18: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아마도...
      지금은 단가가 비교적 높다곤 하지만...
      사용자가 늘어나면 단가는 지속적으로 하락 가능성이 높죠
      서비스 오류는 많이 나아진 것 같아서 다행이네요^^

  8. 2014.12.03 22:1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향기로운 기획자의 신나는 문화생활
아침의향기

공지사항

Yesterday2
Today6
Total8,121,658

달력

 « |  » 2019.1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