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림 솔로가 아닌 투개월로 발표한 새노래 Talk to me

다분히 시즌송 색깔이 진하다만...

오랜만에 도군과 함께하는 목소리가 듣기 좋네^^

 

 

 

  

 

 

때론 친구처럼 때론 연인처럼 함께 노래하는 투개월
투개월의 발렌타인 데이 러브송 'Talk To Me'


투개월이 오랜만에 신곡 'Talk To Me'를 발표한다. 2013년 5월 24일, 결성 2주년을 기념해 공개했던 'Number 1' 이후 약 10개월 만이다. 지난 10개월 사이, 투개월에게는 크고 작은 변화가 있었다. 도대윤은 한국에서의 활동을 잠시 멈추고 미국으로 돌아가 학업에 전념했고, 김예림은 솔로 앨범을 발표하며 각종 신인상을 휩쓸었다. 하지만 멀리 떨어져 있는 동안에도 처음처럼 함께 음악을 하겠다는 두 사람의 결심은 변치 않았다. 두 사람은 다시 '투개월'이 되었고,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하는 신곡을 준비했다. 때로는 친구같고, 때로는 연인같은 투개월의 화음은 여전하다.


투개월의 발렌타인 데이 싱글 'Talk To Me'는 보통 연인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서로 사랑하지만, 그 사랑 때문에 오해도 하고 다투기도 하는 게 연인이다. 'Talk To Me'는 우리가 만약 싸우더라도 상처 받은 채 그냥 넘어가지는 말자고, 덮어버리지 말자고 노래한다. 서로에게 진짜 속마음을 말하자고, 그래서 결국엔 서로를 이해하고 사랑을 이어나가자고 노래한다. 지금 사랑을 하고 있는 연인이라면, 특히 이런 저런 이유로 사이가 약간 소원해진 연인이라면, 이 노래에 깊은 공감을 할 수 있을 듯하다.


투개월의 'Talk To Me'는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하는 아기자기한 뮤직비디오로도 눈길을 끈다. 투개월의 소속사 미스틱89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연인들의 사진과 영상을 모집했고, 600여 쌍의 연인이 보내온 사진 중 일부를 엄선하여 뮤직비디오로 엮어냈다. 따라부르기 쉬운 멜로디와 달콤한 화음, 그리고 연인들의 행복한 사진이 함께 잘 어우러진다.

 

 

미스틱89는 지난 9일 투개월 공식 페이스북 채널(https://www.facebook.com/Togeworld)을 통해 투개월의 <Talk To Me>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으며, 10일 정오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디지털 싱글 음원을 발매한다.

투개월의 소속사 미스틱89는 최근 ‘중대발표’를 예고한 후, 지난 9일 ‘미스틱 캐스트’ 생중계를 통해 투개월의 <Talk To Me> 공개를 알렸다.

이날 방송에는 김예림과 도대윤이 깜짝 등장해 새 디지털 싱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으며, 서로의 근황에 대한 대화를 나누고 도대윤이 기타연주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소식을 전했다.

특히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지난 1월 미스틱89 인스타그램 공식계정(http://instagram.com/themystic89)을 통해 진행된 팬 참여형 ‘해시태그(#mystic_valentine)’ 이벤트의 결과물로 제작돼 높은 관심을 모았다.

미스틱89는 SNS을 통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연인들의 사진과 영상을 모집했고, 600여 쌍의 연인이 보내온 사진 중 일부를 엄선하여 뮤직비디오로 엮어냈다. 연인과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은 사진과 동영상이 아기자기하게 담긴 것은 물론, 투개월의 녹음현장도 함께 공개됐다.

10일 발매되는 <Talk To Me>는 윤종신이 작사하고 정석원이 작곡한 곡으로, 보통 연인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김예림과 도대윤의 화음과 독특한 보이스를 통해, 서로 사랑하는 사이에 흔히 일어나는 다툼이나 상처를 덮지 말고 서로 이해하고 계속해서 사랑을 이어가자는 이야기를 전한다.

이와 관련 미스틱89의 조배현 본부장은 “<Talk To Me>는 투개월이 <Number 1> 이후 약 10개월 만에 공개하는 곡이자, 미국에서 학업에 전념하고 있던 도대윤과 솔로로 활동하던 김예림이 오랜만에 입을 맞추는 곡이라 더욱 의미가 있다”며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이해 달콤한 사랑 노래를 만들었으니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투개월 - Talk To Me | 투개월 , Talk To Me

 

 

Talk to me 딱 지금쯤
Talk to me 손 잡아줘
미안하단 말보다는
노력하잔 말이 좋아

Talk to me 아무거나
Talk to me 힘들잖아
이쯤이면 화 풀어줘
이 정도면 충분했어
이렇게도 다른 걸까

반복됐던 늘 똑같았던
너와 나 다퉜던 이유들과
젤 좋았던 그 순간의
그 기억의 힘으로 버틴 날들

Please Talk to me
지금 한때뿐인 싫증일 거라고
나에겐 결국 너 뿐일 거라고
확신에 찬 그때 너처럼

Look at me 널 사랑해
Come to me 내 품으로
서툰 내 말들보다는
내 가슴 얘길 들어줘

Let me in 진짜 니 맘
Let me in 너의 비밀
우리 언젠가 겉돌던
그냥 흘리던 시간들
이렇게나 힘든 걸까

반복됐던 늘 똑같았던
너와 나 다퉜던 이유들과
제일 좋았던 그 순간의
그 기억의 힘으로 버틴 날들

Please Talk to me
지금 한때뿐인 싫증일 거라고
나에겐 결국 너 뿐일 거라고
확신에 찬 그때 너처럼

다시는 또 같은 이유
같은 속앓이는 하지 말자
그땐 서로를 인정할게
자기 자신을 더 사랑한다고

Please talk to me
다시 한번 설렘을 느끼게 해줘
표정 속 진심 투성이였던
확신에 찬 처음 너처럼

 

 

Posted by 아침의향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향기로운 기획자의 신나는 문화생활
아침의향기

공지사항

Yesterday26
Today22
Total8,126,208

달력

 « |  » 2020.9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